오징어 게임2 시즌2 출연진 발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 시즌2 시놉시스

지난 1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기대를 모은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가 열리고, 개봉을 앞둔 흥미로운 소식이 공개됐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독특한 콘셉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2’ 시즌2의 공개가 관전 포인트 중 하나였다. 획기적인 첫 시즌을 이끈 황동혁 감독은 다가오는 시즌에 새로운 게임과 놀라운 스토리를 약속하며 팬들을 놀렸다.

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2 복귀 출연진

시즌 1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출연진들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호평을 받았던 이정재가 다시 돌아온다. 성기훈. 수수께끼의 프론트맨 역을 맡은 이병헌과 황준호 역의 위하준도 게임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돌아온다.

오징어 게임2 출연진

오징어 게임2에 합류하는 새로운 얼굴

시즌 2에는 새로운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며 치열한 서바이벌 시나리오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드라마 ‘변호인’, ‘미생’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임시완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어로 나선다. ‘동백꽃 필 무렵’, ‘동주’ 등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인 강하늘이 앙상블에 강렬한 아우라를 더한다. ‘더 글로리’에서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성훈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양동근도 합류한다.

오징어 게임2 포스터

오징어 게임2 제작 및 기대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은 하반기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Netflix의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된 첫 번째 시즌의 엄청난 성공 이후 전 세계 팬들은 이야기가 계속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를 둘러싼 미스터리와 음모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시즌2가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